[대구/삼덕동카페]분위기로 먹고사는 카페 Bruna! 커피와 디저트 맛까지..
#2020.10.02 늦은 소개지만, 놓치면 후회할 것같은 그 곳. 공간활용이며, 맛까지 잡은 힐링의 공간
대구에 갈때마다 앞으로 자주 들리게 될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제가 첫번째 소개할 도장깨기 장소는 대구 삼덕초 후문 바로 앞에 있는 '카페 BRUNA.' 입니다.
최근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두려운데, 커피는 마시고 싶다? 라고 한다면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잘 하고 있는 이 장소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좌석간의 거리도 넓고 시끄럽지도 않은 공간입니다.
그리고 요즘 어딜 가든 인테리어에 항상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이 곳은 새로 생긴 장소인 만큼 깔끔하며, 의자와 쇼파 등 공간을 잘 활용하고 조명까지 은은하게 휴식의 공간들을 비추는게 이쁩니다. 사장님말로는 직접 디자인하고 공수까지 했다고?!!합니다.
디저트는 한정 수량만 판매하여 손님들의 애가 타도록 하고 그만큼 맛도 있어 보입니다. 사장님 마음대로 메뉴를 정하는 곳도 브루나의 특징입니다. 디저트 디스플레이를 주문카운터에 배치하면서 탁 트인 공간과 군침 돌게 만드는 사장님의 센스까지!!ㅋㅋㅋ
커피는 흡입한다고 못찍었는데, 그만큼 얼음과 커피 맛집!! 원두 설명까지 상세히 나와 있어 처음 보는 사람도 쉽게 알고 먹을 수 있습니다. 알고 먹으면 더 더욱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디저트는 말할 것도 없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크럼블은 잊을 수 없는 맛... 남는 거 포장까지 했습니다. 저는..
아기자기한 컬러감있는 소품들로 흰바탕에 본인만의 색을 입힌 듯한 느낌까지 드는 곳입니다.
밤에 와도 통유리로 비치는 은은한 카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남들이 모르지만, 숨은 카페, 밤이나 낮이나 언제나 분위기 좋은 삼덕동 카페, 브루나.
많은 분들이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손님들을 대하는 태도가 좋고, 음식과 공간의 조화가 정말 괜찮은 곳입니다.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루나커피]
주소(도로명):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7길 34-11 1층 왼쪽
주소(지번): 대구 중구 삼덕동3가 274-3
전화: 0507-1408-1238
영업시간: 매일 12:00~21:00
인스타그램 : @bruna.coffee_